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재경 학성고 동문 여러분 !
2025년, 2026년 2년간 재경 동문회장의 중책을 맡게 된 16회 이병갑입니다.
학성고등학교는 오랜 전통과 자부심을 자랑하는 “명문 학교”로서, 사회 각 분야에서 훌륭한 동문들을 배출해 왔습니다.
먼저 이러한 역사를 만들어 주신 동문분들께 감사 드리오며, 역대
동문회장님들과 임원분들의 보이지 않는 희생과 봉사에 재차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2년간 열정적으로 동문회를 이끌어 주신 김영조 동문회장님과 서영수 동문회장님 두 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랑스런 재경 동문 여러분!
수많은 동문들이 사회 각계각층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올해는 제54회 졸업생을 맞이하게 되었고 어느덧 반세기를 넘어 100년 역사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명문 학성고는 지난 50여 년간 어느 한 사람이 아닌 공동의 노력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제는 명문 학성고등학교 출신으로써 받아 온 프리미엄에 대하여 모교인 “학성고등학교”와 “총동문회” 그리고“재경동문회”가 동반 성장 할 수 있도록 동문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25년 집행부는 자랑스런 명문 학성고의 전통이 계속 유지, 발전될 수 있도록 "찾아 가는 동문회", "지속 가능한 동문회"를 모토로 "재경학성고 동문회"가 한번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많은 선후배님들의 조언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동문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재경학성고 동문회장 이병갑 배상